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홍콩, 베트남 다낭, 영국 런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전 세계 인기 여행지 호텔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호텔은 총 611개로,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통해 성인 3명 이상의 단체 여행객들이 많이 예약한 인기 호텔들로 구성되었다.

익스피디아가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2016년 여행계획을 조사한 결과 선호 여행지역 1위는 동북아(일본, 중국 등)였으며, 2위 동남아(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3위 유럽(영국, 독일, 체코 등), 4위 북미(미국, 캐나다 등), 5위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 지역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러한 5개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지가 포함되었으며, 동북아 189개 호텔, 동남아 193개 호텔, 유럽 64개 호텔, 북미 및 남태평양 호텔 138곳, 오세아니아 및 남미 호텔 27곳이 참여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베트남 다낭, 하노이, 호치민, 호이안, 냐짱은 최근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낭은 베트남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한다.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서유럽 대표 여행지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열적인 도시 바르셀로나는 서유럽 여행자들 사이에 필수 방문지로 꼽힌다. 바르셀로나에서는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인 파밀리아 성당, 까사 밀라와 같은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현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카페와 타파스와 같은 현지 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을 대거 포함하고 있어 여행 취향이나 예산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베트남 다낭 지역에는 푸라마 호텔 다낭,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빈펄 다 낭 리조트 & 빌라 등 총 23곳이 할인가에 제공되며, 베트남 나쨩 지역에는 빈펄 냐짱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냐짱, 쉐라톤 냐짱 호텔 & 스파 등 총 4곳이, 바르셀로나 지역에는 호텔 바르셀로나 우니베르살, 아미스터 아파트먼츠 등 총 4곳이, 런던 지역에는 파크 플라자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런던, 프레지텐셜 아파트먼츠 – 켄싱턴, 노보텔 런던 블랙프라이어스 등 총 7곳의 호텔이 할인가에 제공되는 등, 전 세계 총 611곳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xpedia.co.kr/group-booking-hotel)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