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빙수, 소비자 사랑 듬뿍 받는 시그니처 음료를 베이스로한 스페셜 빙수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빙수, 소비자 사랑 듬뿍 받는 시그니처 음료를 베이스로한 스페셜 빙수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 벨지안 초코, 민트 초코 할리치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등 시그니처 음료를 베이스로 한 ‘시그니처 빙수’ 4종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빙수는 올 여름, 시원하고 달콤하면서도 특별한 맛을 선사할 핫 메뉴로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탄생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 ▲리얼 초코 빙수, ▲민트 초코 빙수, ▲딸기 치즈케익 빙수 4가지로, 한 입 맛보는 순간 할리스커피의 매력적인 시그니처 음료가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커피 얼음 위에 바삭한 바닐라 웨이퍼가 더해져 커피와 바닐라의 환상적인 조화가 느껴지는 빙수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함유된 커피크림까지 함께 어우러져 할리스커피 마니아들의 NO.1 라떼, 바닐라 딜라이트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한 가득 느낄 수 있다.

‘리얼 초코 빙수’는 리얼 초콜릿이 그대로 느껴지는 시그니처 음료인 리얼 벨지안 초코와 얼음이 만나 탄생했다. 사르르 녹는 초코 얼음과 진한 맛이 일품인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 컬, 맛있게 씹히는 다크블라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토핑으로 초코칩 아이스크림과 초코 가나쉬 케익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 리얼 초코 빙수를 비롯한 ‘시그니처 빙수’ 4종 출시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 리얼 초코 빙수를 비롯한 ‘시그니처 빙수’ 4종 출시
민트의 청량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민트 초코 빙수’는 벨기에산 초코칩이 박혀 씹는 식감이 재미있는 민트 베이스의 눈꽃 얼음 위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진한 다크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빙수이다. 여기에 토핑으로 어우러진 초코칩 아이스크림과 민트 초코칩 케익까지 함께 맛보는 순간, 민트 러버 500만 명의 사랑을 듬뿍 받은 시그니처 음료인 민트 초코 할리치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화사한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딸기 치즈케익 빙수’는 우유를 곱게 갈아 만든 폭신한 눈꽃얼음 위에 딸기와 고다 치즈 베이스, 더블 치즈 케익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올 봄 7초당 1잔씩 판매되며 딸기 열풍을 일으킨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빙수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이다.

가격은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 빙수’, ‘딸기 치즈케익 빙수’, ‘리얼 초코 빙수’, ‘민트 초코 빙수’ 모두 11,5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시그니처 빙수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시그니처 빙수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