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장기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해온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가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는 매주 수요일마다 파파존스 온라인(PC, 모바일, 앱)을 통해 패밀리사이즈 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수퍼파파스를 포함한 전 메뉴 씬피자 패밀리사이즈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며 지난 1년간 파파존스에서 실시한 온라인 프로모션 중 고객 사용률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오는 4월 30일 종료될 예정이었지만, 고객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일정기간 연장하게 되었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를 통해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씬피자는 오리지널 피자보다 얇은 도우를 사용한다. 얇은 도우만큼 구웠을 때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풍성하게 토핑되어 있는 갖가지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피자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는 고객만족 향상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이벤트처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와 함께 매주 금요일 매장방문 포장고객을 대상으로 인기피자 6종의 1+1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파파 프라이데이‘, 매월 8일, 18일, 28일 30% 할인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 등 다양한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