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홍콩의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1박을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5일 정오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은 5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다.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단돈 천원으로 고급 호텔에서의 하룻밤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2012년 처음 시작된 이래 매번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되며 익스피디아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은 소호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핫플레이스 란 콰이 퐁과도 가까워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개성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방문객을 사로잡는다. 야외 테라스인 브리즈 라운지에는 무료 스낵과 신선한 커피와 티, 생수가 제공된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해피 아워에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무료 제공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셀레브리티 퀴진은 미슐랭 2스타를 받은 중식당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광둥식 식사를 제공한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란 콰이 퐁 호텔 @카우 유 퐁 천원호텔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travelblog.expedia.co.kr/8153)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홍콩 도시 이미지
홍콩 도시 이미지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