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봄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치고 4월 1일 재 개장 한다.

워터파크는 지난 3월 7일부터 한 달여 기간 동안 리뉴얼을 위해 휴장하고 시설 환경 개선과 고객 편의시설 확충 작업 등을 실시했다.

고객 안전을 위해 워터파크 전역에는 물놀이 후 미끄럼 방지 ‘논슬립(Non-Slip)’ 시공을 진행해 바닥 보수 공사를 마쳤다. 모든 슬라이드는 안전 점검을 새로 진행하고, 코팅 작업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워터파크 이용객이 휴식 공간으로 사용하는 텐트 수량은 30여 개를 추가 확보해 고객 편의 업그레이드에도 신경 썼다. 아울러 전반적인 도색 작업을 실시해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시설 전반의 미관을 개선했다.

수상안전교육을 위한 실습 기구와 교육 장비도 확충했다. 교육부 방침에 따라 올해부터 초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의무 시행되는 ‘안전수영과정’ 교육에 대비해, 그 동안 진행해오던 원마운트의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다.

스노우파크는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힐’을 단장 했다. 기존 눈썰매 슬라이드의 얼음을 제거하고 새 얼음을 덮어 안전 사고에 대비하고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정비했다. 시설 내 회전목마 및 이색 썰매 등 놀이 기구도 안전 점검과 보완을 새로 했다.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원마운트 공식 SNS에서는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 개장 날이자 만우절이기도 한 4월 1일에 가장 재미있는 거짓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워터파크 또는 스노우파크 무료 초대권(1인 2매)를 제공한다.

한편, 원마운트는 오는 4월 29일 시작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앞두고 ‘원마운트+꽃박람회 공동 패키지권’을 4월부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재 개장 정보 및 초청 이벤트, 꽃박람회 패키지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