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딸기의 상큼함에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를 더한 음료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는 싱그러운 딸기와 고다, 체다, 마스카포네 치즈의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이 어우러진 음료로 그 위에 딸기과육잼을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더블베리 치즈케익 할리치노'는 블루베리와 딸기과육잼을 토핑해 달콤 상큼함이 가득하고 진한 치즈케이크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딸기와 치즈케이크를 품은 할리스커피의 딸기 음료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7초당 1잔씩 판매되고 있다.
파스쿠찌도 지난 달 치즈케이크와 누텔라 초콜릿이 들어간 음료 6종을 출시했다. 특히 싱싱한 딸기와 치즈케이크의 풍미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와 누텔라 초콜릿 베이스에 생 딸기와 다크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페베네는 ‘스트로베리 포 달링(Strawberry for Darling)’ 5종을 3월까지 한정 판매하고 있다. 상큼한 딸기 파르페 위에 치즈 케이크를 더한 ‘딸기치즈파르페’를 포함한 총 5종의 봄 딸기 메뉴 시리즈는 비타민C 풍부한 생딸기의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겼다.
망고식스에서 올 봄 출시한 ‘생딸기 파르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스무디와 바나나, 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함이 진한 브라우니와 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브라우니 스무디’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달콤커피도 차별화된 봄 신메뉴 ‘라파라포’를 새롭게 선보였다. ‘베리베라파라포’는 딸기와 레몬, 향긋한 민트가 어우러진 에이드음료다. 더불어 ‘파르페라파라포’는 딸기, 바나나, 키위 등의 과일에 요거트, 뮤즐리를 함께 섞어 달콤 상큼한 맛뿐 아니라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