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방콕, 치앙마이, 푸켓, 크라비 등 태국 7개 도시의 166개 호텔을 할인하는 ‘축제의 나라 태국! 5일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호텔은 이달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지역별로 다양한 축제가 발달한 태국은 일년 내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인 4월은 태국 최고의 축제인 송크란 축제가 열린다. 송크란은 서로에게 물을 뿌려주며 더위를 잊고 복을 기원하는 행사로 이 시기 태국 전역은 축제 분위기로 가득하다.
3월 중순 파타야에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대중음악 축제인 파타야 국제음악축제가 열리고, 4월 중순 후아힌에서는 국제연날리기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를 비롯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치즈인더트랩’, ‘시그널’ 등 tvN 드라마 팀의 포상휴가지로 알려져 더욱 주목 받고 있는 태국 푸켓은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해변과 다양한 로컬 푸드가 가득한 동남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다. 새롭게 떠오르는 허니문 휴양지 크라비와 역사와 전통의 도시 치앙마이 역시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방콕 지역에는 더 페닌슐라 방콕, 수코타이 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등 21개, 치앙마이 지역에는 푸라마 치앙마이, 싱하 몬트라 라나 부티크 스타일 호텔,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 등 21개, 푸켓 지역에는 아마타라 리조트 & 웰니스, 랜턴 리조트 파통, 아비스타 하이더웨이 리조트 앤드 스파 – 푸켓 등 21개, 크라비 지역에는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앤드 빌라 크라비, 디바나 플라자 크라비,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 등 19개의 호텔이 할인가에 제공되는 등, 총 7개 도시 166 곳의 호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