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원마운트의 ‘러블리화이트데이’ 코스를 주목할만하다.

복합쇼핑몰 원마운트몰이 오는 3월 14일까지 커플을 위한 쇼핑 할인부터 분위기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외식 이벤트를 진행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코스를 제안한다. 쇼핑∙외식∙놀이∙여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몰링(malling)의 특성을 극대화한 이벤트다.

일단 패션 매장에 가면 연인에게 줄 선물을 저렴하게 고를 수 있다. 액세서리 브랜드 <O.S.T>는 봄을 상징하는 3월 테마 신상품 ‘FOR SWEET HEART’ 시리즈의 커플 시계와 커플 반지를 특가 판매한다. 여성화 브랜드 <SAERA>와 <찰스앤키스>도 선물용 제품들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쇼핑이 끝나면 외식도 한 공간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뷔페 <홈타운키친>과 경기도 일산의 유일한 할랄푸드 전문 레스토랑 <스토리오브인디아>는 연인이 함께 방문하면 와인 2잔을 무료 제공한다.

‘러블리화이트데이’ 코스의 마무리는 달콤한 디저트다. 캔디브랜드 <루시캔디>에서는 고급 마카롱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디저트 카페 <아티제>는 구매 금액대별로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브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선물을 증정하고, <커피빈>은 토피 초콜렛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 시럽(syrup) 회원은 가맹점들에서 별도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방문 전 가입하면 더 유익하다. ‘러블리화이트데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