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자연의 참 맛을 담은 ‘참딸기’ 메뉴 출시를 기념해 ‘4色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가지의 특색 있는 이벤트로 구성된 ‘4色 릴레이’는 매주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하나씩 공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월 22일(월)부터 3월 3일(목)까지 11일간 1차로 진행되는 ‘참딸기 고르고 상품권 받자!’ 이벤트는 설빙 공식 페이스북에 마련된 ‘4色 릴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먹고 싶은 참딸기 메뉴를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설빙 1만원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7일(월)에 발표한다.

이밖에도 ‘너 이름이 뭐니?’, ‘오늘 행운의 번호는?’, ‘좋은 것은 널리널리 알리자’ 등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하며, 총 190명에게 설빙 1만원 디지털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철 설빙 대표메뉴 한딸기설빙을 포함해, 새로 출시한 참딸기 메뉴에 대한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연의 맛을 가득 담은 설빙의 참딸기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지난 18일 신선한 생딸기를 이용한 ‘참딸기페스츄리’, ‘참딸기한잔’, ‘참딸기요거트’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이며 총 7종의 딸기 메뉴를 완성했다.

설빙이 새로 선보인 ‘참딸기’ 3종은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큰 사랑을 받았던 ‘프리미엄생딸기설빙’과 ‘생딸기설빙’, 폭신한 케이크시트에 제철 생딸기와 설빙의 부드러운 베이스를 쌓아, 맛과 독특한 비주얼로 입소문을 탔던 ‘한딸기설빙’, 찹쌀떡에 통딸기를 얹어낸 이색 디저트 ‘생딸기찹쌀떡’과 함께 겨울철 딸기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