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일까지 신학기 용품 선물 이벤트 및 쇼핑몰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축하 행사를 펼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게임 미션을 성공하는 고객에게 신학기 선물을 증정한다.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에서 깜짝 이벤트로 펼치는 부루마블 게임에 성공하면 아디다스 백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21일까지는 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주사위게임, 스피드스테킹, OX퀴즈 등 게임 이벤트와 스노우파크에서 펼치는 초성퀴즈, 속기사 게임, 아이스볼링 게임 등에 성공하면 학용품 6종 선물 세트를 준다.

새해 소원과 학교명을 함께 적어 스노우파크 소원의 나무에 걸면 2월 말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원마운트가 당첨자의 반 친구들에게 햄버거와 콜라(50인 한정)도 직접 배달해준다.

쇼핑몰에서도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할인 행사가 열린다. 대학생은 남녀 의류 할인 행사를 눈여겨봄직하다. 남성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아울렛존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여성 브랜드 ‘숲 갤러리(SOUP GALLERY)’는 전 제품 최대 50% 할인과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중∙고등학생은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의 신학기 이벤트가 추천할 만 하다. 새 학기를 앞두고 멀티포켓 백팩을 구입하면 북백과 노트를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초등학생과 유치원 어린이의 졸업∙입학 선물로 어울리는 키즈 상품 할인도 있다. 토이 전문 매장 원마운트 토이사파리에서는 ‘보쉬토이’ 워크벤치+헬멧 세트, 주차타워 완구 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선물용 키덜트 제품으로도 인기인 드론(Drone) 또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원마운트의 졸업∙입학 시즌 축하 이벤트와 관련한 추가 혜택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