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여성들의 운동 열풍에 힘입어 기능성이 향상된 얼티메이트 2.0 타이츠와 레이서백 삼선 브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최근 요가와 같이 정적인 운동뿐 아니라 크로스핏과 같이 격렬한 운동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아디다스 우먼스 홍수연 차장은 “이번 신제품 얼티메이트 2.0 타이츠와 레이서백 삼선 브라는 우먼스 트레이닝 라인의 기존 타이츠와 브라탑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활동성을 강화하고 착용감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건강한 몸을 만들면서 스타일까지 지키고 싶은 여성들에게 기능과 패션을 겸비한 핵심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얼티메이트 2.0 타이츠는 스판 비중을 높여 비치지 않으면서도 신축성이 향상되어 운동 시 움직임을 극대화하고 근육의 떨림을 최소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움직임을 고려하여 허리 뒷부분이 약간 높게 디자인되었으며 허리밴드는 기존의 밴드와 달리 본딩 처리되어 복부를 한층 더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또한 멜로우 스티치 봉제방식을 도입하여 신축성을 극대화하고 봉제선의 두께감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이 가능한 원단이 사용되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켜 주고, 허리 부분에 움직임에 방해되지 않는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레이서백 삼선 브라는 밴드 양쪽 하단에 조절 끈을 넣어 입고 벗기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몸에 완벽하게 피팅되어 착용감이 뛰어나다. 양 날개 뼈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절개 처리된 레이서 등판으로 디자인되어 움직임이 자유로우며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가 등판에 적용되어 열과 습기를 빠르게 조절해 준다. 통기성이 우수한 일체형 패드가 적용되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며 모든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러닝, 테니스 등 신체를 크게 움직이는 격렬한 운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아디다스 얼티메이트 2.0 타이츠와 레이서백 삼선브라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얼티메이트 2.0 타이츠가 8만 9천원, 레이서백 삼선 브라가 5만 9천원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6년을 아디다스 우먼스의 해로 지정하고,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운동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고 열정적인 운동 트렌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올해의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으로 ‘I GOT THIS, 난 해낼 거야’ 캠페인을 런칭하고, 배우 이성경, 펜싱 메달리스트 신아람, 트레이너 린다를 모델로 발탁해 새해 결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디다스의 ‘I GOT THIS’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우먼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girl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