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 아이템 모자는 쓰는 것만으로도 3~4도가량의 체온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다양한 모자 아이템을 착용해 한파를 이겨내고 추위로 잠시 잊고 있던 패션지수도 함께 높여보자.

#퍼 포인트로 모자로 유니크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 사진제공: MLB(엠엘비) >

평소 추위를 많이 타지만 패션 또한 포기할 수 없다면 퍼 포인트 모자를 추천한다. 특히 퍼 소재의 귀달이 모자는 머리가 짧은 여성이나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머리와 귀를 덮어주어 따뜻함은 물론 유니크함으로 패션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폼폼 포인트나 군밤 모자는 복고열풍이 불고 있는 요즘 복고무드에 걸맞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퍼 포인트 모자는 스키장, 캠핑, 겨울축제 같은 야외활동에 스키복, 다운점퍼 등과 함께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제격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비니, 커브캡

 
 
< 사진제공: MLB(엠엘비) >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비니와 커브캡으로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내추럴하고 착용이 편한 니트 소재의 따뜻한 비니는 최근 로고 레터링, 와펜 등 디자인 요소가 들어간 비니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레드 컬러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또한, 작년부터 핫 아이템으로 부상한 커브캡은 겨울철 인기 소재인 코듀로이로 제작되어 방한에 효과적이며 올해 트렌드인 파스텔 톤 컬러를 사용해 다소 밋밋한 겨울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을 것.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비니와 커브캡을 착용해 올겨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추천하는 모자 아이템들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ml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