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일산 원마운트가 1월 한 달 동안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6년 빨간 원숭이 해를 맞은 원숭이 띠 고객이나 지난 을미년의 양띠 고객은 매표소에서 커플 입장권 구입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노우파크 2인 종일권 4만3000원, 워터파크 2인 종일권 4만7000원으로 최저가다.

가족 단위 고객은 오픈마켓이나 매표소에서 스노우파크 또는 워터파크 3~4인 종일권과 오후권(오후 4시 이후 입장)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단, 매표소에서는 SK텔레콤 이용 고객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스노우파크 스케이트∙워터파크 구명조끼 등 부대시설 렌탈 반값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은 평일을 이용하면 좋다.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 시럽(Syrup) 회원이 화~목요일 중 방문하면 스노우파크∙워터파크 구분 없이 초등학생 이하 아동의 종일권이 무조건 1만 원이다. 추가로 2,016포인트를 지급하고, 음료 세트도 선물도 제공한다.

동계 시즌에만 운영하는 야외 아이스링크를 함께 이용하고 싶다면 패키지권이 경제적이다.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을 통해 ‘스노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과 ‘워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을 합리적인 값에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입장권 구매 영수증을 야외 아이스링크 입구에 제시하면 테마파크 이용과 별도로 야외 링크를 1 타임(5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올 겨울 원마운트는 러시아 피겨 댄싱팀의 아이스쇼를 스노우파크에서 하루 3회 무료로 선보인다. 워터파크에서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온 40℃의 노천 스파(SPA)를 운영한다.

 
 
한편, 원마운트는 올해부터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적립된 포인트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월 31일까지는 사용한 포인트의 5%를 재 적립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