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279가 새해를 맞아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가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나무279가 새해를 맞아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가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 있는 신혼가구 전문매장 나무279가 새해를 맞아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두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상품과 이월상품 모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혼부부들이 많게는 70% 적게는 30%까지 혜택을 받으며 가구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신 트랜드에 맞는 북유럽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고 다양한 디자인가구 신상품을 만날 수 있는 나무279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에게 돌아갈 수 있는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넓은 전시장에는 인테리어 정보뿐만 아니라 가구 배치와 구성 정보를 알 수 있는 쇼룸을 준비함으로써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그리고 싱글족까지 다양한 소비자에게 맞춘 쇼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나무279 이칠구 대표는 “2016년에도 많은 커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그래서 혼수가구, 신혼가구 준비를 하기 위해 발품을 파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발품을 파는 것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확실한 혜택이 있는 곳 그리고 현재 디자인가구 트랜드를 제시하는 곳이 어디인지를 알고 같다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며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내에 있는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 나무279(031-942-2569)는 쇼핑만으로도 최신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