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환상적인 빛의 하모니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한창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호수공원 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빛 조형물이 연말연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꽃빛축제를 구경 나온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오는 1월 10일까지 열리는 호수겨울꽃빛축제의 점등시간은 평일 17시부터 22시, 주말·공휴일은 17시부터 24시까지며 입장료는 무료다.

 
 

2.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열리고 있는 고양시 호수공원에서는 다양한 빛 조형물과 함께 매일 저녁 무빙 라이트 레이저 아트쇼와 일루미네이션 쇼가 펼쳐져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은 지난 24일 희망찬 2016년을 맞이하기 위한 축하 불꽃쇼가 펼쳐지고 있는 모습. 오는 31일에도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불꽃쇼가 한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3.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환상적인 빛의 하모니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한창인 가운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다양한 문화 공연과 축하 불꽃쇼가 진행됐다. 사진은 마샬아츠 파이어댄스 공연을 즐기는 최성 고양시장과 관람객들의 모습. 이번 꽃빛축제는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저녁 무빙 라이트 레이저 아트쇼와 일루미네이션 쇼가 펼쳐진다.

 
 

4.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열리고 있는 고양시 호수공원에는 알록달록 대형 빛 조형물로 장관을 이룬 가운데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은 지난 24일 축하 불꽃쇼가 시작되기 전 ‘마샬아츠 라이팅 댄스’ 공연을 감상중인 관람객들의 모습. 꽃빛축제는 다음달 10일까지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다.

 
 

5.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열리고 있는 고양시 호수공원이 춤추는 빛의 파노라마로 가득 채워졌다. 곰, 펭귄 등 귀여운 동물 유동과 에펠탑, 꽃마차 등 빛 조형물이 꽃빛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사진은 광장에 설치된 불빛벽 앞에서 즐거운 관람객들의 모습. 오는 1월 10일까지 열리는 호수겨울꽃빛축제의 점등시간은 평일 17시부터 22시, 주말·공휴일은 17시부터 24시까지며 입장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