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고양시 일산 킨텍스 9,10홀에서 개최됐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옥션, 리틀스마티,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언어세상, 프라젠트라, 알집매트, 한솔교육, 순성 등 총 400여개 업체인 최대규모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이번 제 10회 코베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와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되며, 코베를 방문하는 예비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알찬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자극 영재프로그램으로 스토리쿡, 웰빙쿡, 아트쿡, 브레인쿡 등 4가지 특색 있는 요리수업으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아동과 친환경 먹거리 및 건강한 아이 음식에 관심이 많은 (예비)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어린이용 앞치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선착순으로 고급 핸드카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스탬프 투어, 스칸디 부모 육아법, 코베 완구전,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제 10회 코베 입장료는 5천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고양 국제꽃박람회와도 연계되어 있는데 꽃 박람회 티켓 소지자는 코베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반대로 코베 입장권을 소지하고 꽃 박람회를 방문하면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