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2PM) X 이유비 콜라보레이션

 
 
‘영화 <스물> Special OST Part.1_취향저격(이하 취향저격)’이 6일 정오에 발매됐다.

“자신의 취향에 딱 들어맞는다”라는 의미를 가진 ‘취향저격’은 상큼한 봄날의 햇살처럼 어느새 다가온 이상형에게 수줍게 고백을 전하는 달콤한 세레나데로, 영화 <스물>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주연배우 준호(2PM)와 이유비가 직접 노래를 불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유비는 성악과 출신답게 청아한 목소리로 기성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발휘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이기도 한 준호는 노래뿐만 아니라 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커플의 속마음을 담아낸 ‘취향저격’은 러블리한 멜로디에 아기자기한 커플의 달달한 심정과 상대방의 마음을 알 듯 말 듯한 떨리는 순간들, 아슬아슬한 감정의 줄다리기 등을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리드미컬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설레는 봄, 준호(2PM)와 이유비의 사랑스러운 콜라보레이션, ‘취향저격’이 소유와 정기고의 ‘썸’에 이어 다시 한 번 커플송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취향저격’은 발매일인 6일 정오부터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와 뮤직 앱 밀크(MILK), 비트(BEAT)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배우 김우빈과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영화 <스물> Special OST Part.2_스물’은 18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