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열광하는 팬들앞에 공연에 열중하고 있다.
2ne1 열광하는 팬들앞에 공연에 열중하고 있다.
2NE1이 신세계 백화점 본점 트리니티 가든에서 열린 2013 ‘보그 패션 나잇 아웃’ 행사 중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주최한 펑크록 컨셉의 행사장에서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 날 2NE1은 강렬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고, 패션만큼이나 카리스마 넘치는 공연을 펼쳐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날 2NE1은 항상 파격적인 헤어 컬러와, 강렬한 스모키 스타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패셔니스타 답게 감각적인 펑크록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선보인 펑크록 패션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레더자켓과 파이톤 소재, 스터드 장식 등 펑크한 감성을 더해주는 MCM 제품. 섹시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씨엘은 레드컬러의 레더재킷과 스키니진을 과감하게 매치했고, 박봄은 독특한 문양이 돋보이는 짧은 원피스로 아찔한 각선미를 뽐냈다. 산다라박은 컬러풀한 헤어 컬러와 함께 옐로우와 블랙이 적절히 조화된 블랙 퍼로 시선을 사로 잡았고, 공민지는 화려한 재킷과 블랙진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패션잡지 보그가 주최하고, 독일 정통 럭셔리 브랜드 MCM이 함께한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은 19개국 26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패션축제. 한국에서는 럭셔리 패션 메카 청담동을 중심으로 도산공원 주변과 신사동 가로수길 까지 일대의 수백개 패션∙뷰티 브랜드 매장에서 연예인 이벤트와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