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하하.노홍철, 코카-콜라 ‘Coke & Meal’  TV광고 모델로 선정
정준하.하하.노홍철, 코카-콜라 ‘Coke & Meal’  TV광고 모델로 선정

각종 예능에서 먹방의 대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준하와 언제나 유쾌한 예능 듀오 노홍철과 하하가 코카-콜라의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Coke & Meal’ TV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국내 자타공인 최고의 먹방 엔터테이너인 정준하는 코카-콜라의 광고 ‘Coke & Meal-캠핑편’에서 하하, 노홍철과 함께 캠핑 속 식사시간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어떤 음식이든 즐겁게 먹는 정준하와 해피바이러스 가득한 하하와 노홍철이 함께하기 때문에 이들이 선보이는 식사시간은 올 시즌 가장 즐겁고 행복한 먹방의 모습을 예고한다.

새 광고 ‘Coke & Meal – 캠핑편’은 다양한 음식들과 이들과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짜릿한 코카-콜라로 인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광고가 될 전망이다.

한편 코카-콜라 관계자는 “정준하, 노홍철, 하하는 유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로 코카-콜라가 가진 짜릿함과 상쾌함을 잘 표현하는 만능 엔터테이터로 이번 광고 컨셉과 가장 잘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