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이봉운입니다.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2013년을 맞아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으시길 기원하며 건강하고 행복 가득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은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비롯하여 꽃과 옹기의 행복 만남전, 고양 가을 꽃 축제 등 다양한 꽃 축제를 개최하여 화훼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모든 성과는 고양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믿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꽃박람회 직원은 고양시가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아름답고 시민들의 삶이 나날이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혹한 속에 전기료, 유류대, 원화 절상 등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묵묵하게 고양시 화훼 산업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시는 화훼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올 한해 동안 계절별 꽃 축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봄, ‘고양 600년, 고양의 꽃향기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펼쳐지는 2013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시만의 특별한 컨텐츠로 고양 600년의 유구한 역사를 대내외에 과시하게 될 것입니다.

화훼 무역 종합 센터를 설치하여 비즈니스 지원을 강화하고 신품종과 수출 화훼류 전시를 통해 수출 판로 개척의 선두에 서서 화훼 산업의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화훼 전문 무역박람회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나가겠습니다.

고양 600년의 역사와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고품격 전시 연출과 최상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꽃 문화 예술 공연이 함께 하는 신나는 축제의 장을 펼칠 것입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고양시민이 주인이 되어 함께 만드는 축제로 개최할 것입니다. 자원봉사자, 운영요원, 교통 안내 등 행사장 운영, 고양시 화훼 농가가 꾸미는 전시 연출, 무대를 뜨겁게 달굴 공연 단체, 고양시 브랜드상품 판매 등 고양시민의 창의성이 빛나는 꽃박람회가 될 것입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2년 꽃 축제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새롭게 발돋움하는 창조적인 꽃박람회를 만들겠습니다.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을 통해 화훼 산업 발전 뿐만 아니라 민생 경제에 도움이 되는 행사로 거듭 태어날 것입니다.

꽃과 함께 축복과 사랑이 넘치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3년 1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이 봉 운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