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제라블> 12월 19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생애 최고의 감동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

아카데미 4관왕을 수상한 <킹스 스피치> 톰 후퍼 감독이 연출. 세계 4대 뮤지컬로 불리는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 사이공]의 프로듀서 카메론 매킨토시가 직접 제작. 그리고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등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불가능한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까지! 모든 요소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 <레미제라블>이 12월 19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는 북미 개봉 예정일인 크리스마스 보다 무려 6일이나 빠른 날짜로, 이로써 한국 관객들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영화 <레미제라블>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전세계가 손 꼽아 기다리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레미제라블>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하게 된 이유는 바로 한국 내에서 높아져 가는 뮤지컬의 위상 때문! 지난 11월 26일 한국을 방문한 카메론 매킨토시는 실제로 “16년 전,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처음 공연 되었을 때, 한국에는 뮤지컬이라는 장르가 거의 존재하지 않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이제 한국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여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라이선스 공연을 정식으로 들여와 공연까지 시작했다. 참으로 뿌듯한 일이다”라며 한국 뮤지컬의 발전에 대해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뮤지컬 관객 100만 시대에 들어선 한국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은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가 4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곳이기도 하다.

최근 개봉한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오페라의 유령2: 러브 네버 다이> 등 뮤지컬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역시 한국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높아져 가는 영화 산업, 뮤지컬 산업의 위상을 보아 한국은 영화 <레미제라블>을 가장 먼저 개봉하는 나라로 손색이 없다는 것! 오는 12월 19일, 최고의 제작진과 최고의 배우가 만나 완성한 세기의 명작 <레미제라블>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을 찾아와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4관왕 <킹스 스피치>의 톰 후퍼 감독과 뮤지컬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 제작진.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불가능할 것 같은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 그리고 <킹스 스피치>, <인셉션>, <해리 포터>,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제작진이 총출동한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레미제라블>은 오는 12월 19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