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이즈
뉴스연예·스포츠
엔씨소프트, ‘리니지’ 서비스 1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승진 기자  |  desk@newsrise.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1.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11월 28일부터 ‘아덴 국립 축제단과 함께 떠나는 4주간의 감성 축제, 리니지 14주년 이야기’를 실시한다.

이번 14주년 이벤트는 콘텐츠 이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인 게임/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싸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제 ‘싸이’의 공연이나 각종 무대에서 선보였던 모습들을 모티브로 구현된 귀엽고 다양한 ‘싸이’를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1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리니지 14주년 이야기’ 이벤트에서는 ▲’리니지 14주년 생일 파티 이야기’와 ▲’접속하라 1998’, ▲’메티스와 함께 놀자’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리니지 14주년 생일 파티 이야기’에서는 리니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이벤트 기간 중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15일 30시간동안 45레벨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접속하라 1998’ 이벤트는 리니지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아지트가 마련되어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12월 21일에는 아지트에서 게임 내 유명 유저들이 토크 방송 녹화를 진행, 리니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22일과 23일에는 고객 누구나 아지트를 방문해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리니지의 추억을 나눌 수 있다.

‘메티스와 함께 놀자’는 운영자 ‘메티스’가 ‘어느 몬스터가 더 강할까?’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준비한 ‘몬스터 간 대결’ 이벤트로 대결에 참여하는 소환 몬스터 중 어느 쪽이 더 강할지 승부를 예측하는 이벤트다. 승부 결과를 더 많이 맞춘 서버는 ‘메티스’가 소환해주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기회를 얻는다.

한편, 글로벌 스타 싸이와 함께하는 ‘리니지와 싸이의 뜨거운 만남, PSYFIVE’ 이벤트를 통해 ▲’싸이와 함께 싹쓸이, 화끈한 한 판’, ▲’싸이 테마샵’, ▲’싸이 스토리’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싸이와 함께 싹쓸이, 화끈한 한 판’은 2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인 게임 이벤트로 리니지 14주년을 축하하는 싸이의 공연을 방해하기 위해 모여드는 몬스터들로부터 ‘싸이’를 지키는 이벤트다. 저녁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 매 시 정각에 진행되며 미션 진행 결과에 따라 주문서, 무기, 장비, 마법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싸이를 닮은 ‘마법인형’ 아이템 등을 살 수 있는 ‘싸이 테마샵’이 오픈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리니지’, ‘싸이’와 관련된 UCC를 만들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싸이 스토리’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리니지 기반의 컨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하던 기존의 기념 행사와 달리 파격적인 무료 혜택과 함께 월드 스타 싸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컨텐츠, 리니지에 대한 다양한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오프라인 아지트 등 14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색다르고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2012년의 마지막을 재미있고 신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4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진 기자  desk@newsrise.co.kr

<저작권자 © 뉴스라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지역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공감채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6,308호(성수동1가)  |  제호 : 뉴스라이즈  |  대표전화 : 02-2124-0666  |  팩스 : 02-3394-5891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4152  |  발행일자 : 2010년 11월 26일  |  등록일자 : 2011년 2월21일  |  발행인 : 서재호  |  편집인 : 서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재호
Copyright © 2011 뉴스라이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newsri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