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부터 프로듀서, 주연까지 브래드 피트가 선택한 초특급 할리우드 프로젝트
-아마존닷컴 50주간 1위 차지,평단과 대중이 극찬한 밀리언셀러로 전격 영화화!

2013년 최강의 스케일을 예고하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원제: World War Z, 주연: 브래드 피트, 감독: 마크 포스터,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온라인 포탈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하는 이번 예고편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 전부터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치열한 판권 경쟁으로 이슈를 불러모은 작품답게 공개되자 마자 전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출간과 동시에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뉴욕타임즈’와 ‘USA 투데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서점 ‘아마존닷컴’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특히 ‘아마존닷컴’에서 전쟁 부분 50주간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맥스 브룩스의 ‘World War Z’를 원작으로 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가 온라인 포탈사이트를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월드워Z>는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제작자로서도 할리우드에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브래드 피트가 주연은 물론, 제작, 프로듀서까지 1인 3역을 맡은 작품으로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예고편은 주인공 브래드 피트의 평화로운 가족의 모습을 시작으로 갑작스럽게 도심 한복판에 사건이 터지고 이어 전 세계가 혼란에 빠지는 모습을 담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뒤이어 위기상황에서 탈출하여 가족을 구하려는 브래드 피트의 긴박감 넘치는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전 세계에 닥친 대재난 앞에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브래드 피트의 액션은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하며 2013년 개봉할 <월드워Z>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월드워Z>는 대재난이 닥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인류의 상황을 긴장감 넘치는 묘사와 흡인력 있는 구성으로 담아내 최고의 찬사를 받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할리우드의 수많은 제작자들이 눈독을 들인 가운데,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판권을 두고 불꽃튀는 경쟁을 벌인 일화로 유명하다.

결국 브래드 피트가 운영하는 플랜B가 판권을 거머쥐면서, 제작에 주연, 프로듀서까지 1인 3역을 맡아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이 작품이 브래드 피트 영화 최초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라는 점에서 기대감은 절정에 올라 벌써부터 2013년 여름 가장 주목해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는 2013년 최고 기대작 <월드워Z>는 내년 여름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