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캡처
▲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캡처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정병국),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 인터넷 포털 다음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민관 공동으로 대회 D-50(7월 8일)을 계기로 ‘달리자! 함께 내일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7월 8일부터 8월 6일까지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는 ‘대회 개최 축하메시지’, ‘플래시 게임’, ‘퀴즈풀이’ 등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문화부 관계자는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방문 횟수에 따라 문화부와 ‘다음’이 각각 100원씩, 총 2천만 원의 장학금을 적립하여 우리나라 육상 꿈나무 선수 20명에게 전달할 예정으로, 이벤트 참여 인원에 따라 장학금 규모가 결정되는 만큼 한 사람 한 사람의 참여가 우리나라 육상 발전에 소중한 의미를 가진다”라고 밝혔다.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더불어 이 대회가 우리나라 육상 발전을 위한 작은 씨앗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http://eventdaum.daum.net/daegu2011d50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거쳐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